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6. 9. 21. 11:29

◇대전 유천동 맛집/데이트코스 추천/예쁜 카페 레스토랑/오또 에 메쪼/솔직후기◇

 

거시기 이름이 참 어렵따

오또 에 메쪼......읽기도 어렵고 쓰기도 어려운 이런 이름을

왜 지었을까 싶기도 하지만

뭐 사장님의 깊으신 뜻이 있겠지...하며 넘어가자.

 

 

 

예쁜 카페 레스토랑들은

보통 대전 근교로 나가야 많이들 자리하고있다.

 

그런데 "오또 에 메쪼" 예쁜 카페 레스토랑은

유천동의 어느 골목에 똭 자리하고 있었따.

 

 

대전 유천동 맛집/데이트코스 추천/예쁜 카페 레스토랑/오또 에 메쪼/솔직후기

 

들어가는 입구 전경이 멋스럽다.

 

 

 

 

 

잘 먹었습니다 시즌3에서 방영했다는 현수막이 보이네.

근데 저 프로그램이 먼지 나는 잘 모름..ㅋㅋㅋ

 

 

 

 

 

카운터 인가보다.주방인가?ㅋ

암튼 주문은 자리에서 하는데 이런 빠가 왜 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사진을 찍으려 핸펀을 드는순간

직원들이 우르르 사라지심..ㅋㅋㅋ

 

 

 

 

 

대전 유천동 맛집/데이트코스 추천/예쁜 카페 레스토랑/솔직후기/

 

추천받을만하게 인테리어가 참 맘에든다.

아이들을 위한 보조의자도 구비되어져 있다.

 

 

 

 

 

2층은 많지않은 테이블이 있다.

 

 

 

 

우리가먹을 자리.

옆자린 아이들과 엄마들이

함께 와서 떠들며 먹었다.

흠.....사실 좀 시끄럽긴 했지만

다행히도 금방 먹고 갔따능~~

 

 

 

 

 

 

각 층마다 손을 씻을수 있도록 마련해 두었다.

심지어는 옥상 외부 테이블 옆에도 준비해 둔게 보였다.

세심한 배려에 다시한번 감탄~

 

 

 

 

/대전 유천동 맛집/데이트코스 추천/예쁜 카페 레스토랑/오또 에 메쪼의

메뉴판을 쫙~ 찍어 올린다.

메뉴가 참 다양하다.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엄청 저렴저렴 하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식전빵과 스프가 나온다.

깔끔하다.

 

 

 

 

이것이 바로 1만원의 행복~~

1만원에 이렇게 다양한 요리를 먹을수 있어서

넘나 행복했다.

 

 

 

 

 

요것은 목살 스테이크~

18,000원인데, 고기가 정말 부드럽다.

 

 

 

 

 

식사를 끝낸후

너무나 저렴한 팥빙수를 주문~

사실은 망고빙수를 먹으려 했는데

안된단다..ㅋㅋㅋ

우유 눈꽃 팥빙수 5,500원~

 

 

 

 

 

대전 유천동 맛집/데이트코스 추천/예쁜 카페 레스토랑/

추천되는 가장 큰 이유가

이 옥상 테이블 때문이 아닌가 싶다.

내가 갔을때는 해가 질 무렵이였는데

밖에서 먹던 손님들 인상씀서 드시는거 보고

혼자 빵 터졌었따능.ㅋㅋㅋㅋㅋ

 

 

 

 

 

2층에서 내려가면서 한컷~

조명이 노랑노랑이라

사진이 참 예쁘게 나온다.ㅋ

 

 

 

 

이렇게 해서

이름도 어려운 "오또 에 메쪼"에서의

즐거운 저녁식사를 마무리 했따.

 

 

대전 유천동 맛집/데이트코스 추천/예쁜 카페 레스토랑/

오또 에 메쪼/ 솔직후기

 

시설도 맘에 들고, 서비스도 좋았으며, 가격도 적당했다.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