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27 11:45

◇대전 브런치카페/예쁜 레스토랑/데이트코스 맛집/어썸 라운지/솔직후기◇

 

 

날씨가 아주 좋은 가을 어느날~

 

퇴근후 커피한잔을 위해 찾아간

대전 도룡동 브런치카페/예쁜 레스토랑/어썸 라운지 이다.

데이트코스 맛집으로도 정말 좋겠다 싶도록 예쁘게 꾸며놓았다.

솔직후기 시작해본다.

 

 

 

 

도룡동 어썸라운지 입구모습이다.

예식장 분위기 같기도 하고, 웨딩촬영하는 사진관 같기도 하고.

 

 

나만 그렇게 느끼는건가?ㅋ

 

 

 

 

 

 

 

 

예쁜 소품들이 참 아기자기 하다.

 

 

 

 

 

대전 브런치카페/예쁜 레스토랑/도룡동 어썸 라운지는

잘생기고 예쁜 알바생들이 많다.ㅋㅋㅋ

 

 

역시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외모주의 사상 안좋은건데..ㅋ

 

 

 

 

 

 

자몽에이드 였던거 같다.ㅋ

 

 

 

 

 

 

뭔가 고급져 보이는 커피다.

 

뭔놈에 커피종류가 그렇게 많은지

사실 고르기도 힘들었다.

잘 모르니까, 아무거나 하나 골라 주문한것.

맛은~~ 좋다.ㅋㅋㅋ

뭐가 다른건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그냥 맛있게 마시면 된거 아닌가~~우히히히히

 

 

메뉴사진을 못찍었네~

가격은 일반 커피숍보다는 살짝 비싼편임.

 

 

 

 

 

외부 테이블이다.

폭신해 보이지? 안앚아 봐서 잘 모르지만

참 편해 보이긴 하다.

단독샷이라 그런지 그닥 이뻐보이지 않지만

실제로 이거보단 나음.

 

 

 

 

 

외부 테이블들의 모습이다.

 

사실....솔직후기니까 솔직하게 후기쓰겠따.

 

실내에서 커피마시면서

외부 테이블을 보는데

첨엔 공주님들이 마시는 테이블처럼

생각들었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왠지 유치하고 촌스럽고 우꼈다.ㅋㅋㅋㅋㅋㅋ

 

 

저게 뭔가 싶기도 하고..크크크크크

 

 

그러나, 한번쯤 데이트코스 맛집으로 가볼만한 곳이긴 한듯~

가서 공주대접 한번 받고 오면 되지뭐.

 

 

대전 브런치카페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한번더 가봐야 겠다.

 

 

어썸 라운지는

공주취향이신분들, 여자여자 하신분들에겐

취향저격일듯 하다.

 

 

대전 브런치카페/예쁜 레스토랑/데이트코스 맛집/어썸라운지 의

제 점수는요~~

별 세개   

 

 

10분은 예쁜 레스토랑

도룡동 어썸라운지의 솔직후기를 마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유성구 도룡동 383-25 1층 | 어썸라운지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24 11:48

◇대전/공주/떡집/백일떡/부자떡집/답례품/솔직후기◇

 

 

직원분이

둘째 백일이라고 백일떡 답례품을 해오셨다.

 

집은 대전인데

공주떡집이길래 왜 그러냐고 물어보니

굉장히 유명한 떡집이라고 한다.

부자떡집이다.

 

 

 

두박스나 왔따.

 

 

 

 

대전/공주/백일떡/부자떡집/답례품/솔직후기

 

공주 부자떡집의 박스를 열어보고

너무이쁘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따.

 

우리 아이들 백일떡할땐

이런거 없었는데,

요즘엔 참 떡도 이쁘게도 나온다.

 

 

 

 

 

 

너무 이뻐서 먹기가 아깝따.

 

 

대전/공주/백일떡/답례품으로 유명한

부자떡집의 솔직후기를 위해서 신중하게 하나 뜯어 먹어봤다.

 

 

넘나 부드럽다.

 

백설기가 다 거기서 거기지 생각했던 1인인데

백설기의 입자가 이렇게 부드러울수도 있구나 생각했다.

 

 

맛은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고

먹기가 딱 좋았다.

맛있었다.

 

 

이래서 공주떡집으로 부자떡집이 유명한가보다

이래서 대전에도 떡집이 많지만

공주까지 가서 백일떡을 맞춰오나 보다.

 

 

 

백일떡은 그냥 얻어먹는거 아니라고 해서

아가를 위해 물티슈 한박스를 사서 전달해드렸다.

 

 

아가~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렴 ^^

 

 

 

공주 부자떡집의 백일떡 답례품의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

 

 

 

 

대전/공주/백일떡집/부자떡집/답례품/솔직후기를 마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공주시 산성동 186-39 | 부자떡집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19 14:19

#대전 둔산동 맛집/치즈 듬뿍/고수닭갈비/솔직후기#

 

 

 

 

둔산동 고수닭갈비가 맛나다는 이야기를 듣고

치즈귀신인 아이들과 함께

나른한 주말 둔산동으로 나가본다.

 

 

 

고수닭갈비라 그래서

난 연예인 고수가 운영하는줄~~ㅋㅋㅋ

 

 

고수닭갈비가 은행동과 둔산동에 있다..이것도 체인점이였구낭~~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서 그런지

힘들지 않게 찾을수 있었다.

 

 

 

주말에 둔산동은 정말이지 주차전쟁이다.

 

 

몇바퀴를 돌다가

겨우 근처 유료주차장에 퐁당 집어넣을수 있었다.

개힘듦.

 

 

담엔 버스타고 나가야징... ㅠ.ㅠ

 

 

 

 

 

 

 

/대전 둔산동 맛집/치즈 듬뿍/고수 닭갈비/솔직후기/

 

 

 

현금결제시 1인분을 더 준단다...유후~~~~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가서 그런지

손님이 거의 없다.

 

우리까지 세팀~

 

 

 

 

 

 

 

 

우리는 고수닭갈비 3인에 치즈사리로 주문.

현금결제 하기로 하고

닭갈비 4인분 ~~~아싸~~

 

 

 

 

 

 

 

 

치즈모듬사리도 추가함.

 

 

 

 

 

 

 

 

 

닭갈비를 주문하고

한~~~~참을 지나고서야 나온 닭갈비다.

 

 

 

왜이렇게 늦나 했더니

벌써 다 익혀서 나온다.

 

 

좋다 좋아~

 

 

가운데 치즈를 보니 식욕자극 팍팍팍~~

솔직후기를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밀어넣었다.

 

 

 

 

 

 

 

 

아웅~~또 먹고싶어지넹~~

 

 

 

 

 

 

 

 

 

 

 

치즈를 너무 많이 먹어

고추를 더 달라고 하니

 

이럴수가수가수가수가.....

 

 

고추 상태가 왜 이러니~

 

 

 

 

 

 

 

 

손님상에 나갈땐

야채들의 상태를 한번쯤 확인하고 주면 좋겠다 싶다.

실망감이 훅훅밀려밀려..

 

 

맛있게 먹은 닭갈비로 인해 좋았던 기분이

언짢아지려고 함.

 

 

 

 

 

 

 

 

 

 

 

이랬거나 저랬거나 어쨌거나 저쨌거나

4인분에 치즈모듬사리까지 모두 클리어 했다.

 

 

 

 

 

가끔 치즈가 많이 땡길때

고수 닭갈비가 많이 생각날듯 하다.

 

 

 

 

 

 

 

대전 둔산동 맛집으로

치즈 듬뿍

고수 닭갈비 인정!!!

 

 

 

 

 

제 점수는요~~별 네개     

 

 

 

 

한개 빠진 이유는

보시다시피 야채 (고추) 의 상태가 엉망이라... ㅠ.ㅠ

담부턴 신경 써주세용~~~~

 

 

 

 

주차가 너무 힘들어서

별을 한개 더 뺄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건 둔산동 이라는 동네이기 때문에 힘든것이였으니

그냥 네개로 결정~~

 

 

 

 

 

이상

 

대전 둔산동 맛집/치즈 듬뿍/고수 닭갈비/솔직후기를 마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서구 둔산동 1007 | 고수닭갈비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17 11:26

○대전 월평동 맛집/보신탕/전골/수육/염소탕 잘하는집/만수영양탕/솔직후기○

 

 

 

회사 직원이 오른쪽 팔을 수술하였다 하여

수술후에 먹으면 좋은 보신탕,전골,수육,염소탕을 먹으러

대전 월평동 맛집인 만수영양탕으로 출발~

 

 

 

내가 가본 전골,영양탕,보신탕,수육,염소탕 잘하는집 중에서

최고인 대전 월평동 맛집 만수영양탕을

올리게 되어 많이 기쁘다.ㅋ

 

 

 

 

 

 

코너부분에 위치한 대전 월평동 맛집 만수 영양탕이다.

간판이 눈에 확 띈다.

주차할때는 없으니, 알아서 주변에 주차하시면 된다.

 

 

 

 

 

 

 

보신탕도 맛나고

수육, 전골도 맛나고

염소탕도 맛나고

삼계탕도 맛나다.

 

 

 

 

 

 

 

주말에 가면

항상 북적이지만

평일 오후 다섯시에 가면

이렇게 한산해서 조용히 먹을수 있다.

물론, 일하시는 분들은 귀찮을수 있겠지만.히히

 

 

 

 

 

 

 

이것은 수육 大

 

성인 4명이 이걸 먹고

 

수육을 안먹는 1인은 따로 염소탕을 먹었다.

 

염소탕 잘하는집으로도 유명한데

 

역시나 염소탕 잘하는집으로 유명할만 하단다.

 

염소탕도 맛깔스럽다고 맛나게 드신다.

 

아쉽지만, 사진이 없네...아쉽아쉽....

 

 

 

 

 

아무튼

 

그렇게 성인 5명이

 

정말 맛나게 보신(영양탕)수육과 전골과 염소탕을

 

해치우고

 

기분좋게 집으로 왔다.

 

 

 

언제 가서 먹더라도

 

실패하지 않고

 

항상 기분좋게 먹고오는 만수영양탕~

 

 

 

 

대전에 다른 곳도 잘한다고 해서 몇군데 가봤지만

 

가격이나 맛 면에서

 

대전 월평동 만수영양탕 만큼

 

나를 만족시킨 집은 없었다.

 

 

 

 

앞으로도 이 맛, 이가격

 

쭉~~~~이어지길 정말정말 간절히 소망해본다.

 

 

 

 

맛나게 먹고온 신여사의 점수는요~

 

별 다섯개 ^^      + @

 

 

 

 

대전 월평동 맛집/보신탕/전골/수육/염소탕 잘하는집/만수 영양양/의 솔직후기를 여기서 마친다.

 

 

 

 

꼭 가서 먹어보길 ~~~~강추강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서구 월평동 1152 | 만수영양탕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16 14:42
[대전 법동 맛집/강청골 순대국밥 맛집/고기국수/솔직후기]


오랫만에  순대국밥이 먹고싶어
오문창을 가려다가
거긴 사람이 너무많아
항상 갈때마다
손님대접도 제대로 못받고
내가 사먹으면서도 불편하게 먹기때문에
새로운 순대국밥집을 가보기로 했다.

이왕 먹는거
좀 편하게 느긋하게 먹어보자.


대전 법동에 강청골 순대국밥이 있는데
맛이 꽤 괜찮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법동 롯데리아 골목으로 고고씽~



대전 법동 맛집/강청골 순대국밥 맛집/고기국수/솔직후기를 위해 사진찍기 시작~




법동 롯데리아 골목으로 들어오면
좌측  코너에 있어서
찾기도 쉽다.
우와~~~연중무휴닷!



신발을 벗고 들어와 입식으로 먹는다.



울대갈비찜도있고,


제주도에서나 먹을수 있는
고기국수도 있다.
대전에서 먹기힘든
고기국수가 여깄네^^먹어봐야겠따.



대전 법동 맛집/강천골 순대국밥 맛집/솔직후기를 위해
먹는방법이 적힌대로 먹어보았다.




대전 법동 맛집/강청골 순대국밥 맛집/고기국수가 저렴저렴하다.



뽀얀 순대국이다.
강청골 순대국밥은
오문창과는 다르게
밥과 국이 따로나와서 좋다.


먹는법에 따라 잘 넣은후
간을보고
기호에따라 추가해서 먹으면된다.



처음엔 싱겁게 느껴져서
새우젓을 좀더좀더 넣었더니
먹으면서 점점 짜지는것 같았다.
첨에 좀 싱겁다 싶게 먹는것이 좋을듯.


순대국밥이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고 진국이며 감칠맛이 많았다.


살짝 아쉬운것은
고기국수를 주문하려 했으나
서빙하시는 이모님이
"15분이상 기다려야된다.그래도 괜찮냐?주문하면 해드릴수는있다."
는 말씀을 하시는것이
"그냥 순대국밥먹어"로 번역되었다.


혼자 홀 보시느라 바쁘신게 눈에 보여서
그정도는 이해해드리기로 하고
다음번엔 미리 전화하고 고기국수를
먹어보기로 맘먹었다.


그부분이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

별 하나 깎으려다 오늘 내가 기분이 좋아
그냥 안깎고 다섯개 준다.ㅋ


이렇게 해서
대전 법동 맛집/강청골 순대국밥 맛집/솔직후기를 마치겠다.



대전에 산다면
꼭 한번 가서 드셔보시길~

나는 이제
오문창 갈일은 없을거같다.히히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대덕구 법2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14 15:40

○대전 월평동 맛집/태영 막창/솔직후기○

 

 

 

 

 

 

따님들과 함께

대전 월평동 맛집으로 유명한 태영막창을 갔다.

몇번 가서 먹었었지만, 솔직후기는 오늘 처음 남겨본다.

 

 

 

 

 

 

 

 

대전 월평동 태영막창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다.

 

막창 맛집이라 주차할곳이 없어 걱정했는데

 

다행히 가게 바로앞에 자리가 있었다.

 

아싸~~

 

 

 

 

 

 

 

당당하게

 

본점이라고 되어있다.

 

솔직후기는 역시

 

본점에서 남기는게 제맛이지~

 

 

중리동에도

 

태영막창이 있다.

 

그럼 중리동에 있는것은 직영점? 체인점?

 

 

 

 

 

 

 

 

대전 월평동 맛집/태영 막창/메뉴

 

 

 

 

 

 

 

월평동 태영막창의 실내모습

 

 

 

 

 

 

 

 

막창 3인분이다.

 

 

 

 

 

 

 

좀 늦게 주신 계란짐이라

단독샷~

 

 

 

 

 

 

 

 

 

막창이 아주 맛나게 잘 익어간다~~

 

중리동 태영막창은

 

생막창을 궈서 먹어야 한다고 들었다.

 

그런데, 월평동 태영막창은

 

한번 데쳐서 나와서 익히는 시간이 단축되어서 좋다.

 

 

 

 

 

 

 

 

 

 

돼지막창 3인분 먹다가

 

2인분 추가함.

 

세명이서 5인분~~~~이정돈 기본이고

 

 

 

 

 

여기에 공기밥 2개르 더 먹었다.

 

돼지들같으니.ㅋㅋㅋ

 

 

 

 

 

 

오랜만에 돼지막창을 맛나게 먹었다.

 

역시 대전 월평동 막창 맛집으로 유명할 만 하다.

 

 

 

 

 

월평동 태영막창을 몇번 가본중에

 

사실 오늘은 서비스가 엉망진창이였다.

 

그냥 막창이 맛있어서 꾹 참고 먹었을 뿐...

 

 

 

 

항상 느끼는거지만

 

서빙하시는 분들의 행동에 따라서

 

가게 이미지가 정말 많이 좌우되는것 같다.

 

 

 

 

 

 

이날은,

 

서빙하는 언니가 참 불편하였다.

 

막창3인분을 주문하던 그때부터

 

표정이 짜증표정이였다.

 

어디 무서워서 뭘 가져다 달라고 하기가 어렵더라.

 

 

 

 

둘째딸이 젓가락을 떨어뜨려

 

가져다 달라고 했을땐

 

오금이 저렸다.

 

 

 

서빙 보는 언니가

 

항상 테이블에 앉아서 텔레비젼을 보고있어서

 

내가 추가로 뭔가를 주문하면

 

엄청 힘들게 자리에서 일어나서

 

지친듯이 가져다 준다.

 

표정 정말 쩐다.

 

내 표현으로 하자면

 

정말 표정 썪었따.

 

 

 

 

내가 사장이라면

 

당장  다른사람 쓸것이다.

 

진심 레알

 

 

 

 

오늘 나의 솔직후기는

 

별 세개 ^^

 

 

 

별 다섯개를 줘도 되는 맛이지만

 

서빙보는 언니의 썩은표정때문에

 

별 두개 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서구 월평1동 870 | 태영생막창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13 13:03

□대전 관평동 맛집/쌈밥/예가/점심특선/솔직후기□

 

점심특선은 항상 옳다.

 

오늘은 대전 관평동 예가에서 쌈밥으로 점심특선 했다.

 

솔직후기를 위해 나의 노트 3는 오늘도 바빴따.ㅋㅋ

 

 

 

간판이 멋스럽다.

아파트 이름도 예가라고 있는데.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왠지 더 좋아보임.

 

 

 

 

사람들이 많아 붐빌것을 대비해

11시30분경에 갔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적었다.

그러나

우리가 나올때 쯤엔 사람들이 막 막 들어왔다.

 

 

 

 

 

경리직원

상무님

부장님

모두모두 찬조출연해주셨네.ㅋㅋㅋ

 

 

점심특선으로 쌈밥4인분 주문하였는데

저렇게 보리비빔밥을 먹을수 있도록 주신다.

점심특선 8,500원에

푸짐하게 잘 먹고 왔다.

 

 

 

 

 

[대전 관평동 맛집/쌈밥/예가에서 점심특선/솔직후기]

 

요건 열심열심 보리비빔밥 만드는중

쓱싹쓱싹 비벼 맛나게 냠냠 했따.

 

 

 

 

 

나올때 살포기 가져온 명함이다.

지례흑돼지 전문점 이라고 적혀있다.

그럼 내가 쌈싸먹은게 지례흑돼지???

 

 

 

이렇게 해서

오늘도 맛깔스럽게 점심특선으로 잘 먹었다.

 

 

 

 

=대전 관평동 맛집/쌈밥/예가에서 점심특선/솔직후기=

 

맛깔스러운 세팅과

생각지도 못한 보리비빔밥의 등장과

점심특선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종합해

 

제 점수는요~ 별 네개 ^^

 

 

신탄부근, 관평동쪽 근무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셔서 먹으면 좋을만함 곳인듯 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유성구 관평동 1256 | 예가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12 14:53

◇대전 송촌동 맛집/조개구이/조개찜/코스코스 솔직후기◇

 

저녁알바를 알아보러 여기저기 다니던중

유난히 바글바글 손님이 많은 조개구이.조개찜 가게를 지나게 되었다.

대전 송촌동에 위치한 코스코스 조개구이,조개찜 가게이다.

맛집인가??? 근처 살았어도 소문은 못들었는데....

그날, 담에 꼭 와서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드뎌 가서 먹고왔따. 솔직후기 남겨보자.

 

 

 

 

내가 간 시간이

화요일 오후 5시이다.

그런데

이미 손님이 세팀이나 더 있다.

대체 몇시부터 손님이 있는거니~

 

 

 

 

코스코스 조개구이,조개찜 메뉴이다.

먼가 잔뜩 많아 보이지만

실상 보면 또그렇지도않다.

그냥 조개구이냐 찜이냐 그정도라고 보면 될듯~

 

 

 

 

 

대전 송촌동 맛집/코스코스 조개구이, 조개찜의

코스요리 안내이다.

나도 코스요리로 주문. 솔직후기 남기기 위해 아자아자.

코스요리는 조개구이일때 해당되는것 같다.

 

 

 

 

 

 

서빙하시는 분이

설명을 곁들여 가져다 주셨지만

잘 모르겠따.ㅋㅋ

걍 주시는대로 냠냠

 

 

 

 

코스요리라서 그런지

한가지씩 늘어난다.

 

 

 

 

계란말이는 코스요리 안내 현수막에는 없었는데

이것도 주신다.

조으다~~~~~~~

 

 

 

 

 

뭐, 이것저것 코스로 많이 주셔서

먹기는 잘 먹고왔다.

한가지 사진을 못찍고 다 먹어버린게 있다.

뭐 사진이 그렇게 중요한가~~맛이 중요하지..ㅋ

 

그런데 사람이 이렇게 많은이유는 사실 잘 모르겠다는게

신여사의 생각임.ㅋ

 

 

 

 

 

대전 송촌동 맛집/코스코스 조개구이, 조개찜 솔직후기는

별 두개 ^^

 

 

 

가격

서비스

세가지 모두

애매~하다.

 

 

 

배는 부른데 허전한 그느낌 알지?

뭔가 더 먹어줘야 될것같고...

그래서 신여사는

허니빙수로 허전함을 달랬다.ㅋ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데는 이유가 있는법.

 

 

신여사는 별 두개를 줬지만

다른 매력이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은 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대덕구 송촌동 472-7 | 코스코스조개구이 송촌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08 21:51
♧송촌동 더페이스샵 수분크림/모이스처 펌프크림/2주 사용후기♧

더페이스샵과 친플맺어놓으니
이렇게 좋은정보가 많이 온다.

안그래도 수분크림을 다써서
사야됐는데,
이걸로 바꿔봐야겠다 싶어
송촌동 더페이스샵으로 출발.




새로나온 수분크림이란다.

두가지가 있는데
난 고농축으로 선택했다.

이름이
수분콸콸 모이스처 펌프크림이란다.ㅋ






끈적이는 제형이다.
향은 솔향같은게 난다.

손등에 발라보니
바른곳과 안바른곳이
촉촉함이 확실히 다르다.

기존에 사용하던 더페이스샵 수분크림은
더테라피인데,
NO세일제품이라서
항상 속상하다.
그래서 다른제품으로 써보고
괜찮으면 바꿔보려고 사본거다.

현제
몇시간 지나진 않았지만
촉촉함은 잘 유지되고 있는듯 하다.
유분블렌딩 수분크림과 다르게
시간이지나면 끈적임이 하나도 없어진다.

살짝 무거운  느낌도 있긴하지만
고농축이라니까 그런가보다 싶다.



가벼운녀석을 원한다면
아쿠아 펌프 크림을 권해본다.

현제 2주사용결과
유분기가 아쉽다.
나처럼 유분과 수분이 모두필요한 사람에게는 살짝 아쉽다.


다시
더테라피 오일블렌딩 수분크림으로
바꿔사용해야겠다.


요 남은 수분크림은
그냥
팔,다리에 발라주기로 한다.



제점수는요~별 세개^^

개인적으로
수분크림에서 향나는걸 싫어하고
아침까지 촉촉하지 않기에
별 두개 뺐다.



이상
더페이스샵의 새로나온 수분크림
모이스처 펌프크림의 사용후기를 마친다.


송촌동 더페이스샵 직원분이 바껴서
저번 쿠폰도장 하나 안찍은거 못찍었따.
흑.....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대덕구 송촌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0.06 13:35

□대전 신탄진 맛집/자연산 버섯전골 숨은맛집/청미 생고기에서 점심식사/솔직후기□

 

 

대전 신탄진에도 숨은맛집이 꽤 많다는걸

오늘에서야 느꼈다.

직원분의 안내로, 자연산 버섯전골 숨은맛집이라는

신탄진 청미 생고기로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고고씽~

대전 신탄진 숨은맛집이라고 하니

솔직후기 쓸 생각에 덩실덩실~ 어깨춤이 절로난다.

 

 

대전 신탄진 맛집/자연산 버섯전골 숨은맛집/청미 생고기/점심식사/솔직후기

 

 

차에서 내리면서

"설마 이집이야?"

그런데, 이집이였다.

너무나 허름한 외관에 사실 살짝 실망함.

 

 

 

 

 

자연산 버섯전골이 맛나다고 해서 왔으니

우리는 자연산 버섯 대짜로 주문.

네명이 먹으면 대짜, 세명이 먹으면 소짜로 주문하면 된다.

 

 

 

 

 

얼추 다 요리가 되어서 나온다.

불려논 당면이라, 금방 익기때문에 기다림이 오래되지 않아서 좋다.

물론, 출발하면서 미리 주문을 해둔 덕분이기도 하다.

미리 예약을 하면 바로 먹을수 있다.

보글보글 버섯향이 참 좋다.

올해는 버섯을 생각한것보다 더 많이 따셨다고 하신다.

직접 버섯을 따서 요리를 하셔서

지금 먹는 자연산버섯전골요리는 제대로 된 버섯전골이다.

 

 

 

 

 

 

 

 

대전 신탄진 맛집/자연산 버섯전골 숨은맛집/청미 생고기/점심식사/솔직후기

 

 

 

밑반찬들이 정말 많다.

사실 전골같은거 먹을땐

반찬이 이렇게 많을 필요가 없다는게

나의 생각이다.

그런데,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나다.

친정엄마의 손맛이라고나 할까?

 

 

 

요건, 메뉴에는 없는건데,

소개해주신 분이 이집 단골이라서

사장님의 서비스라고 하신다.

이래서 단골은 좋은것 같다.

메뉴에 넣어서 팔아도 될만큼

바삭 촉촉하니, 맛있다.

담에 내가 가도 이거 해주실라나?

 

 

 

 

개인그릇에 담아 크게 한수저 떠본다.

안타깝게도 카메라가 흔들렸따.ㅋㅋㅋ

버섯과 돼지고기와 양파와 떡사리등이

잘 어우러져

넘나 맛나다.

국물도, 버섯도 모두 맛나다.

오랫만에 정말 맛있는 버섯전골을 먹은거 같다.

 

 

 

 

 

이렇게 초토화를 시켰다.

전골냄비를 저렇게 싹 다 비우다니..ㅋㅋ

 

소개해주신분이

이집은

버섯전골도 맛있지만, 청국장도 끝내준다고 하신다.

나 신여사, 청국장 디따 좋아라 한다.

담엔 청국장 먹으러 오겠음!!!

 

 

 

 

 

명함한장 들고나와

삼실 오자마자 사진찍어 올린다.ㅋ

 

 

 

청미 생고기 주변을 보면

70년대나 80년대 모습이 그대로 보존되어져 있다.

영화 세트장 같다고나 할까?

50대 분들이 가시면

옛날생각이 많이 날듯하다.

 

 

 

대전 신탄진 맛집/자연산 버섯전골 숨은맛집/청미 생고기에서

점심식사를 한 솔직후기 점수는요~

 

 

별 다섯개 ^^

 

 

 

친근하신 사장님과 사모님

깔끔하고 맛있는 요리

적당한 가격

어느하나 나무랄때가 없었습니다.

 

 

지금 시기에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강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 153-10 | 청미생고기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