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6. 7. 24. 14:03

대전 은행동 맛집 와비사비- 솔직후기(리뷰)



대전 은행동에는
정말 많은 맛집이있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너무나 먹고싶었지만
시간이안되서 못먹었던 초밥을 먹으러
토요일 점심 집을 나섰다.



엘리베이터 옆에 세워진 입간판이다.
대전 은행동 맛집 와비사비의 가격이 싼건 아니다.솔직후기(리뷰) 다.ㅋ




고급스러운 실내가 맘에든다.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인 인테리어다.
대전 은행동 맛집으로 말해도 될만큼
와비사비가 맛도있을까?



더많은 요리들이 있었지만
사진찍는것이 눈치보여
이정도로만 찍었따.ㅋㅋ








다이어트를 하는중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다.


첫번째는 초밥.
초밥부페답게 초잡의 질이 너무좋다.
맛도좋고 신선도도 좋다.
대전 은행동 맛집으로 인정.



두번째는 파스타,피자등.
아~~~초밥만 맛나는줄 알았는데
이것들까지 맛나다.


세번째는 튀김과 디저트.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네번째로 아메리카노와 팥빙수를 끝으로
대전 은행동 맛집 와비사비에서의 먹방을
종료했다.


사진엔 많이 못담은게
너무 아쉬울만큼
셀러드바가 장난아니다.
사진못찍은 내가 죄인이요...




중3딸과 나.이렇게 두명이 가서 먹은 금액.
첨엔 가격이 쌔다 싶었는데
대전 은행동 맛집 와비사비의 상태를 보니
비싸진 않은거같다는게 내생각.



대전 데이트 코스로
와비사비를 간다면
여성분들은 한사이즈 큰옷입고 가시길^^



딸과 나는
너무조금밖에 못먹어서
돈이살짝 아깝긴했지만
다이어트중인 사람만 안간다면
최고의 초밥부페가 아닐까 싶다.







대전 은행동 맛집 와비사비에
군인들이 많이보였다.



군인아저씨들에건
아마
천국이 아닐까싶다.



군인아저씨들~~~
휴가나오시면  대전 은행동 맛집 와비사비꼭 들리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겁니당~



주차는 앤비에다가 주차가능하다.
난 우리들공원에 주차하고 갔는데
주차권이 거기껀 없단다.

 


이상 데이트코스로도 강추인
대전 은행동 맛집 와비사비의 솔직후기(리뷰)를 마친다.

 

 

 

 

※ 현제 은행동 와비사비는 쿠우쿠우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