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22. 9. 9. 09:53

대전 횟집/신탄진 횟집/뜰에/내돈내산/솔직후기

원래 고기파였던
신여사
요즘 나이가 먹는지
회가좋다.

신탄진 횟집 좋은곳이 있다길래
오늘은 회


가격이 착하다.

대전 횟집/신탄진 횟집/뜰에/내돈내산/솔직후기

내부는 아담하고 정겹다.
입식과 좌식이 함께있다.
나는좀일찍가서 1번손님이였으나
곧 사람들이 왔다.
좌식에는 아기가있는 가족들이 예약을 하신듯.

대전 횟집/신탄진 횟집/뜰에/내돈내산/솔직후기

큰매력은없지만 배가고팠던 신여사
죽을 개눈감추듯 먹었다.
미음맛. 오랫만에 이런죽 먹어봄.ㅋ

저기황태탕.
죽인다.
저거단품으로 팔아도 사먹음.
짱.

회랑싸먹으라고 주신 야채회무침
싸먹으연 맛나다.

메인요리 회.
작아보이지만 작지않은 양
두툼하다.
갠적으로는 모듬회라
좋아하지않은 퍼실한식감의 회도 있어서 그건딴사람주고 좋아하는회만 먹었다.담에는 단품으로 먹어야지 생각을해본다.

고등어조림.두접시째.ㅋ

대전 횟집/신탄진 횟집/내돈내산/뜰에/솔직후기
김밥은 김이터진건이해하겠으나
김이잘안잘려서
젓가락으로는 먹을수가없어서
수저로먹음.
맛있으면 된건가?히히

생각지도않던 고구마튀김.
배부른데두 회는남겼지만 이건 다먹었다.
옛날생각나는 맛.


대전 횟집/신탄진 횟집/뜰에/내돈내산/솔직후기.

가성비맛집임.
제 점수는요

별 네개 드려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6069976/home?entry=plt

뜰에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7 · 블로그리뷰 34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