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7.03.20 13:47

대전 송촌동 맛집/보쌈 맛집/보쌈집/송촌보쌈한판/

 

 

항아리보쌈집이

송촌에서 본거 같아서

송촌 항아리보쌈집을 찾다가

결국 못찾아서

보이는 보쌈집 암때나 가자 하면서

들어가게 된

대전 송촌동 송촌보쌈 한판.

 

 

알고보니 대전 송촌동 맛집으로

대전 보쌈 맛집으로

대전 보쌈집으로

나름 유명한 집이드라능~

 

 

 

 

저녁시간이 채 되지도 않았는데

자리가 하나 둘 채워졌다.

 

가게는 좌식과 입식이 공존해서

나처럼 40넘은 사람은 좌식에서

젋은 층들은 입식에서 먹더라.ㅋ

 

 

그런데, 곧 자리가 다 차서

아무자리나 비어있으면 그나마 다행.

 

 

 

 

대전 송촌동 맛집/보쌈 맛집/보쌈집/송촌보쌈한판의

메뉴판이다.

 

금액은 비싸지 않은편.

간단히 술안주 하기에 딱 좋다.

 

 

 

국내산 냉장 암돼지만 고집하신다고 써있다.

국내산에 냉동이라~~

고기 좀 먹어본다는 사람들은

한첨만 먹어봐도 딱 맛있다는걸 알수가 있다.

 

그 중 신여사도 한사람이라고 자부하는데

역시 이집....맘에 든다...

 

 

 

 

 

계란탕과 국물등 꼭 필요한것들만 몇가지 있다.

보쌈에는 사실 많은것들이 필요친 않다.

 

 

 

 

송촌보쌈한판이다.

쫌 흔들린듯 하여 다시 찰칵~

 

 

 

 

사진보다 실제 비쥬얼이 더 맛나게보인다.

 

 

 

 

보쌈은 한쌈 크게싸서

볼따구 터져라 먹는게 또 제맛이지.ㅋ

 

국내산 냉장 암돼지만

고집해서 그런지

정말 돼지고기 잡내도 안나고

쫄깃하고 부드럽게

아주 맛나다.

 

 

보쌈이 다 거기서 거기겠거니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이집,,,,,,담에 꼭 또 조만간 빠른시일내에

가보고싶은곳 중 한 곳이 되었다.

 

 

 

대전 송촌동 맛집/보쌈 맛집/보쌈집/송촌보쌈 한판/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착한가격과

정말 맛잇는 보쌈이 잘 어울린다.

살짝 아쉬운점은

늦게가면 자리가 없다는 것이다.

 

 

이상 송촌보쌈 한판의 솔직후기를 마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대덕구 송촌동 457-7 | 송촌보쌈 송촌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7.03.14 15:00

대전 삼성동 맛집/연탄불 고추장불고기/연탄불구이/현암뚝방구이

 

 

대전 현암 뚝방구이라고 들어는 보셨나~

 

솔직히 말하면 난 못들어 봤따.

지인의 소개로 처음 가보게 된곳.

가면서 검색해보니 꽤나 유명한 곳이였다.

 

 

-대전 삼성동 맛집-현암 뚝방구이의 솔직후기-

 

우리가 간 시간은 저녁 다섯시경.

이 사진은 사실 먹고 나올때 사진이다.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좀더 앉아서 얘기하고 싶었지만 일어나서 나왔따능.ㅋ

나올때 시간이 일곱시경인거 같다.

 

 

 

 

 

 

닷시경 도착했을때의 내부모습.

대전 연탄불 고추장 불고기로 유명하다고 하니

나도 연탄불 고추장 불고기로 주문.

 

'메뉴판에는 돼지고추장구이'

 

 

 

2인분 먹고 부족하면 더 주문해서 먹을랬는데

추가주문도 2인분 이상씩만 된다고 하신다.

그래서 그냥 첫 주문부터 3인분을 했다.

 

연탄불구이를 초벌해서 가져다 주시는듯 하다.

연탄불구이는 추억의 맛~

기대된다.

 

 

 

 

 

청국장도 주신다.

이날 점심에 사실 청국장을 먹었따.ㅋ

그래서 그런지 청국장은 별맛은 없었다.

그냥 연한 청국장맛. 난 좀 싱거웠음.

 

 

 

짜잔~~~

대전 삼성동 맛집으로 꽤 유명한 이유가 있긴한가보다.

연탄불 고추장불고기의 비쥬얼이 장난 아니다.

 

얇은 고기에 적당히 맛있는 양념이 잘 베어

너무나 맛나다.

 

살살 녹는다.

초벌 익혀서 나오니까 더 좋다.

 

 

 

부추무침 야채도 맛나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짱~

 

 

대전에 살면서

유명한 맛집은 다 다녀봤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못가본곳이 참 많은것 같다.

못가본 그곳을 다 가보는 그날까지

신여사는 열심히 먹으러 다니겠다.

 

 

 

대전 삼성동 맛집/연탄불 고추장불고기/연탄불구이/현암뚝방구이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맛도 양도 분위기도

딱 좋았다.

살짝 아쉬운건

1인분씩 추가주문이 안된다는것.

이거 말고는 다 좋았음.

 

 

 브레이크타임이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동구 삼성동 338-12 | 현암뚝방구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7.03.07 11:36

대전 중리동 맛집/막창으로 유명한 원막창/솔직후기

 

 

막창은 대구가 유명하지만

대전에도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

몇군데 있다.

그중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대전 중리동 맛집- 원막창을 가본다.

 

 

중리4거리에서 오정동 쪽으로 가다보면
좌측에 이렇게 큰 간판으로 되어있어서

찾기가 쉽다.

단점은 주차하기가 참 어렵다.

골목으로 들어가서 알아서 주차해야됨.

 

 

 

사진이 잘 안나왔넹. ㅠ.ㅠ

가격은 비싸지 않은듯~

 

 

 

이른 시간이라

대전 중리동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사람이 아직 없다.

 

 

 

대전 중리동 맛집 원막창이 좋은이유가 생겼다.

술을 잘 못하는 신여사에게 넘나 좋은것~

음료수 꽁짜다.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좋다.

그런데, 2병은 못먹겠드라능~~~~

 

 

 

 

기본 세팅 깔아주신다.

막창집 치고 밑반찬이 꽤 많다.

잡채도 주시고~ ㅋ

(나 잡채 좋아함)

 

 

 

한번 익혀서 나오는 돼지막창.

둥근 막창을 잘라서 나와서

막창 아닌줄 알았다.ㅋ

 

면적이 잘 궈지도록 넓혀져 있어서

굽기도 편하고 괜찮았던듯~

 

 

 

 

 

잘 익어가는 막창이다.

 

냄새나는 막창을 싫어하는 신여사.

역시 이곳도 막창 냄새가 난다.

 

 

냄새안나는 막창 1번 - 중리동 태영막창

                           2번- 월평동 태영막창

                         3번 - 중리동 원막창

 

그러므로, 나는 중리동 원막창은 더 갈생각이 없다.

물론, 그날만 그랬을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다음에 아이들 데리고 한번 더 가볼까?

음료가 꽁짜니까.ㅋ

 

 

암튼, 대전 중리동 맛집-원막창의

제 점수는요~

별 두개   

 

 

 

가게가 꽤 넓고 깨끗하고

음료수가 꽁짜라는 것을 감안해서

별 두개 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대덕구 중리동 236-6 | 더원막창
도움말 Daum 지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