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8.05.13 09:57
대전 자양동 맛집/돈돌이 생막창.

막창땡기는 어느날.
지인의 추천으로 알거된
대전 자양동 맛집,돈돌이 생막창을 갔다.



메뉴판 사진.
돼지막창 1만원.
이곳은 미리전화하면
시간맞춰 구어주신다.
물론 바쁠땐 안되지만.


돈돌이생막창 노하우.ㅋ


막창이란 무엇인가?


대전 자양동 맛집/돈돌이 생막창


미리 7시로 예약을 했지만
단체손님 받으시느라
못구워놓으셨단다.
그래도 자리 세팅은 해놓으심.


막창 소스 만들기.
맛나다.


야채도 신선신선,깔끔깔끔~





미리 구워놓지는 않으셨지만
테이블마다 구워주신다.
이렇게 맛나게 구워졓다.

대전 자양동 맛집/돈돌이 생막창

된장까지 합류하니
금상첨화다.

네식구 가서
6인분먹고 공기밥 먹고 옴.

오랫만에 정말
맛있게 맛있게 잘먹었다.

음...또먹고싶어지넹.ㅋ

대전 자양동 맛집/돈돌이 생막창의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드립니당~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동구 자양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7.12.19 10:44

곱창,막창,양대창이 먹고싶은 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찾게된 대전 오류동에 위치한

사나이창 이라는 곳이다.

 

 

 

 

[대전 맛집*오류동 맛집*곱창*막창*양대창*사나이창]

 

 

 

메뉴를 못찍었네 ㅠ.ㅠ

무슨 세트였는데

곱창과 대창과 뭐 암튼 그렇게 있었고

금액은 4만 4천원 인가 그랬던 거 같다.

내가 계산한게 아니라...ㅋ

 

 

맛나보인다.

일단 비쥬얼 합격

 

 

 

[대전 맛집+오류동 맛집+곱창+막창+양대창+사나이창]

 

 

 

 

곱창은 미리 익혀서 나온것을 직원이 먹기좋게 잘라주신다.

양대창은 초벌해서 주시면 옆에서 두고 좀더  익혀서 먹으라고 하신다.

 

사나이창은 도네누와 간판만 따로놓고 한집에서 영업을 하고있다.

 

위치는 대전 오류동 한영식당 바로 앞집이다.

 

대전 맛집*오류동 맛집*곱창*막창*양대창으로 유명한

사나이창에서 먹어본 제 점수는요

별 세개~

먹을만 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중구 오류동 151-5 | 사나이창 오류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7.03.07 11:36

대전 중리동 맛집/막창으로 유명한 원막창/솔직후기

 

 

막창은 대구가 유명하지만

대전에도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

몇군데 있다.

그중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대전 중리동 맛집- 원막창을 가본다.

 

 

중리4거리에서 오정동 쪽으로 가다보면
좌측에 이렇게 큰 간판으로 되어있어서

찾기가 쉽다.

단점은 주차하기가 참 어렵다.

골목으로 들어가서 알아서 주차해야됨.

 

 

 

사진이 잘 안나왔넹. ㅠ.ㅠ

가격은 비싸지 않은듯~

 

 

 

이른 시간이라

대전 중리동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사람이 아직 없다.

 

 

 

대전 중리동 맛집 원막창이 좋은이유가 생겼다.

술을 잘 못하는 신여사에게 넘나 좋은것~

음료수 꽁짜다.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좋다.

그런데, 2병은 못먹겠드라능~~~~

 

 

 

 

기본 세팅 깔아주신다.

막창집 치고 밑반찬이 꽤 많다.

잡채도 주시고~ ㅋ

(나 잡채 좋아함)

 

 

 

한번 익혀서 나오는 돼지막창.

둥근 막창을 잘라서 나와서

막창 아닌줄 알았다.ㅋ

 

면적이 잘 궈지도록 넓혀져 있어서

굽기도 편하고 괜찮았던듯~

 

 

 

 

 

잘 익어가는 막창이다.

 

냄새나는 막창을 싫어하는 신여사.

역시 이곳도 막창 냄새가 난다.

 

 

냄새안나는 막창 1번 - 중리동 태영막창

                           2번- 월평동 태영막창

                         3번 - 중리동 원막창

 

그러므로, 나는 중리동 원막창은 더 갈생각이 없다.

물론, 그날만 그랬을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다음에 아이들 데리고 한번 더 가볼까?

음료가 꽁짜니까.ㅋ

 

 

암튼, 대전 중리동 맛집-원막창의

제 점수는요~

별 두개   

 

 

 

가게가 꽤 넓고 깨끗하고

음료수가 꽁짜라는 것을 감안해서

별 두개 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대덕구 중리동 236-6 | 더원막창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7.01.22 22:27
대전 중리동 맛집/태영생막창 맛집 후기

오늘따라
왤케 막창이 먹고싶은지...

아이들을 데리고
대전 중리동 럭키스포츠 옆
태영생막창 맛집으로 고고~~

월평동 맛집으로 알려진
월평동 태영막창은 많이 가봤지만

정작,
집근처인 중리동 태영생막창 맛집은
첨이다.

대전에서 유명한 막창 맛집이라고
많이들 얘기하던데,
드뎌 내가 검증해 보는구낭!



럭키스포츠 옆에 위치해있다.
찾기 겁나 쉬움.



메뉴판을보면
가격도 착하다.

월평동은 닭발두 있었는뎁
대전 중리동 태영생막창 맛집에는
닭발은 없었다.

살짝 아쉽다는생각이 들었다.




기본반찬들을 주셨다.

3명인데
2상을 주신다.

이런 세심한 배려에
감동받았다.
심지어
계란찜도 2개나...♡♡♡


사실
월평동 태영막창서
개판5분전의 서비스만 받다가
중리동 태영생막창에서
손님대접을 받으니
감동감동~~~~
친절도 최상이였다.



가게 내부는
정감있다.ㅋ




막창은
한번 데쳐서 주신다.




막창을 가위로 자른후
좀더 익혀먹으면 된다.


고소하다.
참 맛있었다.

혹여
월평동처럼
막창냄새가 날까 걱정했는데
냄새 1도 안난다.

그냥
고소고소고소고소~♡


담에 막창먹을땐,
다음에도
그 다음에도
대전 중리동 태영생막창 맛집으로
가서먹을것이다.

대전 중리동 맛집/태영생막창 맛집의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


맛도,서비스도,친절함도
어느하나
부족함이 없었다.

꼭 한번
가보길 권해본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대덕구 중리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제트카 2017.02.13 16:44 신고  Addr  Edit/Del  Reply

    막창과 소주한잔 땡기는 날이에요 ㅎㅎㅎ

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6.10.14 15:40

○대전 월평동 맛집/태영 막창/솔직후기○

 

 

 

 

 

 

따님들과 함께

대전 월평동 맛집으로 유명한 태영막창을 갔다.

몇번 가서 먹었었지만, 솔직후기는 오늘 처음 남겨본다.

 

 

 

 

 

 

 

 

대전 월평동 태영막창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다.

 

막창 맛집이라 주차할곳이 없어 걱정했는데

 

다행히 가게 바로앞에 자리가 있었다.

 

아싸~~

 

 

 

 

 

 

 

당당하게

 

본점이라고 되어있다.

 

솔직후기는 역시

 

본점에서 남기는게 제맛이지~

 

 

중리동에도

 

태영막창이 있다.

 

그럼 중리동에 있는것은 직영점? 체인점?

 

 

 

 

 

 

 

 

대전 월평동 맛집/태영 막창/메뉴

 

 

 

 

 

 

 

월평동 태영막창의 실내모습

 

 

 

 

 

 

 

 

막창 3인분이다.

 

 

 

 

 

 

 

좀 늦게 주신 계란짐이라

단독샷~

 

 

 

 

 

 

 

 

 

막창이 아주 맛나게 잘 익어간다~~

 

중리동 태영막창은

 

생막창을 궈서 먹어야 한다고 들었다.

 

그런데, 월평동 태영막창은

 

한번 데쳐서 나와서 익히는 시간이 단축되어서 좋다.

 

 

 

 

 

 

 

 

 

 

돼지막창 3인분 먹다가

 

2인분 추가함.

 

세명이서 5인분~~~~이정돈 기본이고

 

 

 

 

 

여기에 공기밥 2개르 더 먹었다.

 

돼지들같으니.ㅋㅋㅋ

 

 

 

 

 

 

오랜만에 돼지막창을 맛나게 먹었다.

 

역시 대전 월평동 막창 맛집으로 유명할 만 하다.

 

 

 

 

 

월평동 태영막창을 몇번 가본중에

 

사실 오늘은 서비스가 엉망진창이였다.

 

그냥 막창이 맛있어서 꾹 참고 먹었을 뿐...

 

 

 

 

항상 느끼는거지만

 

서빙하시는 분들의 행동에 따라서

 

가게 이미지가 정말 많이 좌우되는것 같다.

 

 

 

 

 

 

이날은,

 

서빙하는 언니가 참 불편하였다.

 

막창3인분을 주문하던 그때부터

 

표정이 짜증표정이였다.

 

어디 무서워서 뭘 가져다 달라고 하기가 어렵더라.

 

 

 

 

둘째딸이 젓가락을 떨어뜨려

 

가져다 달라고 했을땐

 

오금이 저렸다.

 

 

 

서빙 보는 언니가

 

항상 테이블에 앉아서 텔레비젼을 보고있어서

 

내가 추가로 뭔가를 주문하면

 

엄청 힘들게 자리에서 일어나서

 

지친듯이 가져다 준다.

 

표정 정말 쩐다.

 

내 표현으로 하자면

 

정말 표정 썪었따.

 

 

 

 

내가 사장이라면

 

당장  다른사람 쓸것이다.

 

진심 레알

 

 

 

 

오늘 나의 솔직후기는

 

별 세개 ^^

 

 

 

별 다섯개를 줘도 되는 맛이지만

 

서빙보는 언니의 썩은표정때문에

 

별 두개 뺀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서구 월평1동 870 | 태영생막창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