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8.05.27 13:26
대전 돈까스 맛집,오정동 치즈돈까스 짱-돈까스카페.

둘째따님 안경하러가서
알게된
대전 돈까스 맛집이다.
오정동 돈까스 맛집인데,
돈까스카페란다.

외관이
정말 카페처럼 예쁘다.
상호가 잘 어울림.


대전 돈까스 맛집,오정동 치즈돈까스 짱-돈까스카페의 메뉴판.
가격은 적당한듯.



이렇게 스프주는 돈까스집이
얼마만인가.ㅋㅋㅋ
근데 스프가 너무 묽다.
난 좀  걸죽한게 좋은데
아주 맑은 스프다.

대전 돈까스 맛집,오정동 치즈돈까스 짱-돈까스카페.

짜잔~~~
드뎌 주문한
치즈돈까스가 나왔다.
수제돈까스집이라
시간은 쬐끔 걸렸지맛
일단 비주얼 합격.
저렇게 밥도 같이 주신다.
아...진짜 옛날생각 뿜뿜 난다.



치즈돈까스의 두툼한 고기가
보이는가...
고기의 두툼함은 감동이였다능.ㅋ


치즈돈까스 소스도 적당했고
고기는 두툼했으며
양도 많아서
밥은 남겼다.


대전 돈까스 맛집,오정동 치즈돈까스 짱-돈까스카페의 솔직후기.
제 점수는요~
별 네개드립니다.

돈까스를 다 먹은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셨는데
커피맛도 정말 일품.

돈까스 외에
음료도 일반 커피숍처럼 판매하니까
배부르시다면
지나는길에 아이스아메 드셔보시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