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7. 3. 7. 11:36

대전 중리동 맛집/막창으로 유명한 원막창/솔직후기

 

 

막창은 대구가 유명하지만

대전에도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

몇군데 있다.

그중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대전 중리동 맛집- 원막창을 가본다.

 

 

중리4거리에서 오정동 쪽으로 가다보면
좌측에 이렇게 큰 간판으로 되어있어서

찾기가 쉽다.

단점은 주차하기가 참 어렵다.

골목으로 들어가서 알아서 주차해야됨.

 

 

 

사진이 잘 안나왔넹. ㅠ.ㅠ

가격은 비싸지 않은듯~

 

 

 

이른 시간이라

대전 중리동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사람이 아직 없다.

 

 

 

대전 중리동 맛집 원막창이 좋은이유가 생겼다.

술을 잘 못하는 신여사에게 넘나 좋은것~

음료수 꽁짜다.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좋다.

그런데, 2병은 못먹겠드라능~~~~

 

 

 

 

기본 세팅 깔아주신다.

막창집 치고 밑반찬이 꽤 많다.

잡채도 주시고~ ㅋ

(나 잡채 좋아함)

 

 

 

한번 익혀서 나오는 돼지막창.

둥근 막창을 잘라서 나와서

막창 아닌줄 알았다.ㅋ

 

면적이 잘 궈지도록 넓혀져 있어서

굽기도 편하고 괜찮았던듯~

 

 

 

 

 

잘 익어가는 막창이다.

 

냄새나는 막창을 싫어하는 신여사.

역시 이곳도 막창 냄새가 난다.

 

 

냄새안나는 막창 1번 - 중리동 태영막창

                           2번- 월평동 태영막창

                         3번 - 중리동 원막창

 

그러므로, 나는 중리동 원막창은 더 갈생각이 없다.

물론, 그날만 그랬을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다음에 아이들 데리고 한번 더 가볼까?

음료가 꽁짜니까.ㅋ

 

 

암튼, 대전 중리동 맛집-원막창의

제 점수는요~

별 두개   

 

 

 

가게가 꽤 넓고 깨끗하고

음료수가 꽁짜라는 것을 감안해서

별 두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