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6. 7. 29. 11:29

대전 대흥동 맛집/닭도리탕 맛집으로 소문난   정식당을 가게되었다.

​닭도리탕이 먹고싶어서 검색했더니

대전 닭도리탕 맛집으로 대흥동 정식당이 많이 올라와 있었다.


 


​본점이 있고, 근처에 분점이 또 있다.

본점은 시골스런 분위기이며, 분점은 신건물스럽다.

난 시골스런 본점이 더 좋은거 같다.



 

대전 대표 닭도리탕맛집이 아닐까봐

벽에 이런 닭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대전 대흥동 맛집/ 닭도리탕 맛집/ 정식당의 실내모습이다.

테이블도 더 있지만 대충 요런 분위기라는것만 보여드리기 위해 한컷~

 

삼대천왕에서 정식당을  다녀갔나 보다.

액자에 걸려있는 백주부님 참 맛나게 드신다.

대전 대흥동 맛집/닭도리탕 맛집으로 삼대천왕에서도 인정한듯 하다. 대흥동 정식당이 괜히 맛집이 아닌가봐~




 

대전 대흥동 맛집/ 닭도리탕 맛집/ 정식당의 메뉴판이다.

가격이 비싸진 않다. 그런데 저녁시간 잘못오면 자리가 없어서 못먹는다고 한다.

난 기다리는걸 싫어해서 만약 기다려야 되었다면 딴집 갔을것이다.ㅋ

다행히 자리가있어서 먹을수 있어서 다행~





다른 반찬들이 뭐가 있었는지 생각이 안난다..ㅋㅋㅋ 사진도 없네.


대전 대흥동 맛집/ 닭도리탕 전문 정식당의 닭도리탕은 역시 엄지 척 이였다.


닭도 맛난거 쓰시고 다른 야채들도 참 싱싱한것 같았다.


시간내서 한번쯤 가서 먹을만 하다.





 




술안주로도 밥반찬으로도 딱 좋은 /대전 대흥동 맛집/ 닭도리탕 맛집/ 정식당의 닭도리탕~


기분좋게 먹고온 날로 기억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