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6. 11. 3. 14:41

□대전 비래동 맛집/닭도리탕(닭볶음탕)파전,숨은 맛집/탁주마을 솔직후기□

 

 

쌀쌀해진 날씨탓에

뜨끈한 닭도리탕(닭볶음탕)이 땡기는 어느날~

아는사람만 간다는 대전 비래동 숨은 맛집 탁주마을로 고고씽~

 

 

 

 

대전 비래동 탁주마을 외관

자그마한 가게다.

 

 

 

 

대전 닭도리탕(닭볶음탕) 숨은 맛집의 메뉴판.

 

다른 메뉴도 더 있었는데

사진 안찍고 뭐했니 신여사~

 

난 여기 닭도리탕이 맛나서 솔직후기를 쓰는것이니까

굳이 다른 메뉴사진까지 없어도

상관없겠지?ㅋ

 

 

나는 닭도리탕(닭볶음탕)과 파전을 주문해본다.

파전도 참 맛나다.

파전은 언제나 옳다.

 

 

 

 

 

 

 

 

 

 

탁주마을 이라는 상호답게

주전자들로 토속적인 인테리어다.

사실....그렇게 멋스러운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정감있따.

 

 

 

 

이미 안쪽 테이블에는

열명 안밖의 손님들이

닭도리탕과 홍어찜에 술 한잔씩 하시는중이다.

 

 

 

 

 

다 익혀서 나오는 닭도리탕(닭볶음탕) 이다.

 

 

 

 

진하게 칼칼하고 달큰한 국물이

죽여준다.

닭도 큰 닭임에도 불구하고

질기지 않고, 부드럽다.

속살까지 골고루 밴 양념을 뜯는 이기분은

어찌 기쁘지 않을쏘냐~

 

국물에 밥을 비벼서 한숟갈~

아......침 고인다.......또먹고 싶따.....

 

 

생각만 해도 행복하다.

 

 

대전을 대표하는 닭도리탕집들이 몇군데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그집들보다 훨씬더 맛나게 먹는다.

 

 

가끔 포장을 해서

집에서 편하게 가족들과 소주한잔 하기도 참 좋다.

 

 

맛도 자신없고

밥 하기도귀찮을땐

요녀석에게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맛이 없으면 신랑눈치보이지만

요건 포장할때마다 칭찬받는 메뉴중 하나~ㅋ

 

 

 

 

 

 

 

 

 

 

요건 옆테이블에서 드시는 것을

양해를 구해 한컷 찍어본다.

홍어 찜 이라고 하신다.

음...난 별루지만

드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 를 연발하시면서 드신다.

정말 ..... 좋으신거 맞죠? ㅋㅋ

 

 

 

 

 

 

요것은 대전 비래동 숨은맛집 탁주마을의 파전이다.

 

너무 이쁘지 않은가?

해물도 많이 올려져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파전 너는 나의 에너지~~~~

 

 

이렇게 해서 대전 비래동 탁주마을에서

닭도리탕(닭볶음탕) 과 파전으로 기름칠을 열심히 하고

또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기로 다짐해 본다.

ㅋㅋㅋㅋ

맛있게 먹어서 0칼로리 일꺼라고 믿고싶다.

 

 

 

 

 

맘 좋아 보이시는 사장님께서

냉장고에서 살포시 하나 꺼내서 주시는

대봉 홍시다.

입가심으로 먹으라시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다.ㅋㅋㅋ

 

 

 

귀한 후식까지 주신 사장님 감사드립니당~

 

 

 

대전 숨은맛집들이 참 많지만

매니아들끼리만 가려고 숨겨진 곳들이 참 많다.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하기위해

많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 생각을 해본다.

 

 

 

대전 비래동 숨은 맛집 탁주마을의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감칠맛나는 음식과

정감있는 인테리어와

자식처럼 챙겨주시는 사장님 내외분의

따뜻함이 더해져

더 행복한 식사가 된것 같아 행복했다.

 

 

 

이상 대전 비래동 맛집/닭도리탕(닭볶음탕) 파전,숨은맛집/탁주마을의

솔직후기를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