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신여사의 [신바람난] 이야기 2016.12.20 23:26

대전은 하나은행이
참 많이 활성화가 되어있다.
우리회사 또한 하나은행 신탄진지점
주거래은행으로 두고있다.


그런데
하나은행 신탄지점
갈때마다 항상 불만이다.

업무처리속도가
여느은행과 비교해보면
3배정도는 느리다.


왜그럴까???

은행업무때 은행상품권유를
너무 많이 하는것도문제고,
고객업무해줄때
자기들  업무에만  빠져있는것도 문제다.
그럴꺼면 니 업무만 하지

번호는 왜  누르니?


그래놓고
정작 필요한 질문에 대한 답은
항상 단답형이다.


방문고객업무가 아닌
자기들의 업무를 봐야하니
대답이 그럴수밖에 없고
고객응대가 소홀할수밖에...

 

하나은행 고객센터가 절실히 필요하다.

T. 1599-1111



인터넷뱅킹 이체될때
타행이 자꾸 수수료가 발생되어서
수수료없는 통장 문의를하였더니
현제 나는 혜택을 보면서 사용하고있단다.
얼라? 내가 착각했었나?
삼실가서 확인해봐야지...


근데 왠열.
수수료가 매번 빠진것이
내착각이 아니였던거다.


고객센터로 전화했더니
안돼있단다.
씨.벌.


결국
신탄진 하나은행 직원이아닌

하나은행 고객센터 언니 도움받아
e통장으로 전화후 사용하기로 했다.


그럼 수수료가 10회 무료.
잔고10만이상 유지시
30회 무료라고 했다.

기본적으로
은행창구 직원이면
이런건 해결해줘야 되는게
아닌가?
어떨땐 정말 짜증날 정도다.

정말 필요한 업무를
빨리보고 가고싶은데

하나은행 신탄진 지점 직원은

앞에 사람들은
창구에 앉으면
일어날 기미가도 없고
창구직원은 매번 불친절하다.

특히나 가운데 앉은 눈 똥그란 여직원...

유정인가 유영인가 암튼 이름이 그랬던거 같다. 

하나은행에서 갑질하는 1인.

 




이날도 마찬가지였다.



33번
접수번호 뺀 시간
10시28분.
대기인원수 8명이다.



아직도 내 차례가
안왔다.
사진찍은시간
11시 43분이다.

1시간 하고도 20여분이나
지났지만
아직까지 31번손님...

 




에이...설마 ...
1시간 20분동안
6명만
했을까.
"신여사 개구라 치네."
라고 할까봐

내가 사진찍은시간을
상세정보 들어가서
인증해본다.

기다리는데...아휴...
지겨워 죽는줄 알았다.

보통
점심시간에 많이가게돠
맨날 겁나 기다렸기때문에
이날은 일부러 일찍간건데
말도안돼 진짜.

 

하나은행 고객센터 : 1599-1111

₩₩₩₩₩₩₩₩₩₩₩₩₩₩₩₩₩

 



몇일뒤인 어제도
하나은항 신탄진지점을 갔다.


어제역시
3명 기다리는데
50분
걸렸다.


₩₩₩₩₩₩₩₩₩₩₩₩₩₩₩₩



대전 하나은행 신탄진지점 직원분들~
창구손님들 이상한걸로 너무 괴롭히지 말고

창구손님이 원하는거나 제대로 해결주세요. 


뒤에 기다리는 손님 업무좀 제대로 해주세요.

 


회사가 신탄쪽이라,
어쩔수없이 거길 가는데요...
은행한번 가면
우리 대장님은 제가
어디 놀러갔다 온 줄 아십니다.
억울합니다요.
내가 대장이라도 그렇게 생각할겁니다욥.


암튼.
하나은행 신탄진지점
갈때마다
욕을 부르는 곳임은
분명합니다.


개선 되어지길
간곡히 바래봅니다.


큰소리 안치는 고객은
호갱님으로 보이는건지...
씁쓸합니다.



붙임: 암말않고 기다려주는 고객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민의식 최고수준임.

 

하나은행 고객센터 : 1599-1111






신탄진 하나은행 이용후기
제 점수는요~~~

빵점 드려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진동 | KEB하나은행 신탄진지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