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6. 7. 26. 14:12

/대전 신탄진 맛집/한마당 식당/시원한 대구지리-솔직후기(리뷰)

직원분들과 함께

점심을 맛나게 먹기 위해 대구지리를 먹으러 갔따.


 

​/대전 신탄진 맛집/한마당 식당의 전경~

그냥 소박소박 하다.

 

 

 

 

 

​/대전 신탄진 맛집/한마당 식당의 메뉴판~~

우리는 대구지리로 6인분 미리 전화를 해두었더니

도착해서 조금 있으니, 바로 나왔다.

 

 

 

 

 

 

기본 반찬이 나왔따.

 

솔직후기(리뷰)를 위해서 쩝쩝 맛을본다.

음........내 입맛엔 살짝 짜다. 밥 없이 찬만 먹어서 그런건가???

밥이랑 먹으면 딱 좋다. ㅋ

 

 

 


 





 

/대전 신탄진 맛집/한마당 식당의 대구지리 모습이다.

실제로 보면 더 맛나보이는데, 사진기술이 아직 멀었다.

 

 

 

 

 

​한그릇 이뿌게 담아서 맛본다.

 

/대전 신탄진 맛집/한마당 식당 대구지리의 솔직후기(리뷰)는

 

여러말이 필요없었다.

음......담백하고 칼칼하다. 해장으로 짱일듯~


 

 

 

 


 

​우리 테이블은 이렇게 다 비웠네.ㅋ

밥은 좀 남겼지마만, 대구지리는 다 먹었다. 배가 터지기 일보직전이다.

/대전 신탄진 맛집/한마당 식당에서 대구지리를 먹어본 결과

나는 지리처럼 맑은 국물보다는 빨간국물을 더 좋아한다는걸 알았다.

대구지리가 맛있어서 싹 싹 먹었지만, 왠지 한쪽이 허전한것이

아마 빨간국물에 대한 아쉬움이 아닐까 싶다.

/대전 신탄진 맛집/한마당 식당에서 해장하실분들

대구지리탕 강추 강추!

이상 /대전 신탄진 맛집/ 한마당 식당 대구지리의  솔직후기(리뷰)를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