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9. 7. 4. 15:19
오페라미룩스 LED마스크(한예슬LED마스크) 추천.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결혼기념일을
몇일앞두고
신랑이물어본다.
뭐갖고싶냐구.ㅋ
나는 기다렸다는듯
LED마스크라고 답했다.

돈은
내카드로 긁으란다.
이게무슨...ㅋㅋㅋ
그래도 사라그한게 어디야.

주문후
3일경과.
드디어~~~짜잔.


박스를 개봉하면
반.품.불.가.란다.

난 반품 안할거니까
개봉~~

오페라는
목관리기가 별도로 있어서
너무좋다.
목만할수도있다능~~
근데가격이 이게실화냐?

오페라미룩스 LED마스크(한예슬LED마스크) 추천.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골드색상으로 구매.
3가지파장 나오는걸루.
사실 몇만원차이안나는데두
꽤나고민했었다.
빨강이만 나오는걸루
살까...하고...

얼굴,목
다해서
499,000원.
대박이지.ㅋ

오페라미룩스 LED마스크(한예슬LED마스크) 추천.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모냥은
생각보다 그냥그래.ㅋㅋㅋ
뭘 기대한걸까신여사.ㅍㅎㅎ

받자마자
세안하고
사은품주신앰플
착착 펴바른후
스따트~~


오페라미룩스 LED마스크(한예슬LED마스크) 추천.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지금 일주일차다.ㅋ
기분탓일까?
좋아지는거같어~~
만족합니다^^

안사셨다면
고민중이시라면
사세요. 고민하는시간에 피부관리 한번이라도 더 하자규~♡

한두달 더 써보고
후기 다시 올릴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