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기분좋은 오늘되기 2016. 9. 20. 15:09

◇대전 보문산 맛집/대전 데이트코스로 좋은 마루 카페/솔직후기◇

 

 

 

 

나른한 일요일 오후

친한 언니와 따끈한 커피한잔을 위해

대전 보문산 맛집/대전 데이트코스로 제격인

마루 카페로 고고씽~~

 

 

 

대전 보문산 맛집/ 대전 데이트코스로 좋은

마루 카페의 멋진 외관이다.

솔직후기에 좋은 평점을 주고도 남을 훌륭한 외관이다.

 

 

쪼오기~~~폼잡고 있는 여자사람 보이는가?ㅋㅋㅋ

같이 커피마신 친한 언니임

 

 

 

 

 

 

 

 

"카페 마루"

건축, 인테리어 북 카페란다.

 

 

 

 

 

 

 

대전 보문산 맛집/대전 데이트코스로 좋은

마루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ㅋㅋㅋㅋ

영화 시사회 시상식 처럼

레드카펫이 쫙 깔려있따.

왠지 우쭐해지고 좋네 좋아.

솔직후기가 절로 좋은말만 떠오른다능~

 

 

 

 

 

 

 

디저트 모양좀 보게나~

이쁘닷

 

 

 

 

 

 

<주문하는 곳>

 

 

 

 

 

쿠폰도장을 찍어 여기다 보관해 두는 곳인가 보다.

음.....저기 보관했다가는

죽기전에 못찾아 먹을듯~

 

 

 

 

 

 

 

사람들 엄청 많다.

2층도있었지만

우린 그냥 1층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아줌마 둘이서

좋~~댄~~다~~~ㅋㅋㅋ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잔과

허니브레드를

두시간 반동안 먹었다.ㅋㅋㅋㅋㅋㅋ

 

 

알바생이나 사장님이 아마 욕했을것이다.

 

 

비가 오다 그치다를 반복하는 날씨에

운치있는 창가에서

두시간 반을 떠들었다.

 

 

 

한국 아줌마의 힘이려니~

 

 

 

 

대전 보문산 맛집/대전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마루 카페

솔직후기를 남기겠다.

 

다 좋다 좋아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